BRAND

JeanLoiusDavid logo

장루이다비드는 유럽 진출 세계 프랜차이즈 순위인 <유로피언 500>에서 5위에(2008년 기준) 선정된 헤어브랜드파워 1위의 브랜드입니다. 비달 사순 및 43개 브랜드로 세계 1만개 살롱을 소유한 미용업계 세계 1위 레지스(Regis) 그룹이 출자한 유럽의 프로발리앙스(Provalliance) 소속 9개 브랜드 중 최상위 브랜드입니다. 헤어교육분야는 비달사순, 헤어살롱 분야는 장루이다비드가 세계 최고 브랜드로, 1960년대부터 헤어에 있어 가장 위대한 창조자로 칭송받아 왔습니다. 프랑스(380개), 이탈리아(285개), 스페인(101개) 등 전세계 1,000개의 살롱을 소유한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한국에 30개 살롱을 동시에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1,000개의 살롱으로 유럽에서 제 1위
5,000명 이상의 직원
매년 50개의 새로운 살롱 개점
매년 12,000,000명의 고객 방문
매일 페이스북 45,000명 방문
브랜드의 지명도 - 82.5% (프랑스에서 No.1)
브랜드 이미지 - 모드(패션), 크레아티브 헤어스타일, 파리 스타일
대상 고객 - 25~45세 사이의 여성 / 도시여성 / 여성 (70%), 남성 ( 30%)
자체 브랜드 제품 라인 헤어기구, 액세서리 생산
    로레알(L`Oreal)의 헤어 살롱업계 제 1의 파트너
유럽에서 미디어 분야 투자자로써 제 1위
    신세대의 흐름에 맞는 매스컴 매체를 통해 브랜드를 개발하려는 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