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헤어 스타일, 누구를 따라 해볼까?

새해 헤어 스타일, 누구를 따라 해볼까?

스타들은 전 세계의 레드 카펫 위에서 재능과 미를 경쟁한다. 연말과 같은 특별한 날을 위한 아이디어를 주는 스타. 신년의 밤, 밤새도록 댄스파티를 즐기거나, 친구들끼리 멋진 저녁 식사를 계획했다면, 축제 분위기에서 뷰티룩을 선보일 기회다. 하지만 2013년 마지막 밤을 위해 따라잡은 스타는 누구?

 

스타 따라잡기.

어느 한 곳 흠잡을 때 없는 그녀, 바로 미셀 윌리엄스다. 천사 같은 얼굴, 완벽히 공들인 메이크업과 할리우드 스타의 헤어 스타일, 영화 셔터 아일랜드와 블루 발렌타인에서 가져올 아이디어는 충분하다. 윌리엄스 양은 일 년 넘게 보브 커트로 길이와 컬러를 즐기고 있으며, 매번 놀라운 모습으로 나타난다. 그녀는 우리의 가장 큰 행복을 위해 때로는 반항적인 룩을, 때로는 탑 여배우의 룩을 즐긴다. 이 젊은 여배우에게는 얻을 수 있는 영감이 너무나 많다!

 

무엇을 따라 할까?

2013 코스튬 인스티튜트 갈라에서의 헤어 스타일. 그녀는 가장 유행하는 트렌드들을 한데 모았다. 반항적 정신, 페미닌한 터치, 모던한 헤어 스타일. 아름다운 그녀가 선택한 것은 보석으로 장식된 헤어 밴드로 포인트를 준 볼륨 보브 커트다. 스트레이트 보브 커트에, 아래쪽 메쉬는 헤어에 볼륨감을 주도록 백콤 기법을 활용했다. 앞쪽은 무브를 줄 수 있도록 프린지 메쉬로 스타일링 했다.

 

어떻게 그녀를 따라 할까?

머리를 감은 후, 볼륨을 주기 위해 머리를 아래로 향하게 해서 말린다. 그리고 머리 한쪽에 가르마를 탄다. 메쉬 프린지에 줄 무브에 세심하게 주의하면서 머리카락을 말린다. 머리카락이 완전히 마르면, 볼륨을 더하도록 아래쪽 메쉬에 백콤을 준다. 보석 장식의 헤어 밴드로 약간 넓게 마무리한다. 헤어밴드는 미셸 윌리엄스처럼 머리의 중앙에 와야한다. 헤어 스타일이 밤새도록 유지될 수 있게 헤어스프레이로 고정한다.

 

© Abaca © Jean Louis David

관련 기사